약국에서 산 색소침착치료크림 몸에 먼저 발라봤는데 이상 없길래 눈가에도 발랐더니 존나 빨갛게 부어오름
수포도 좀 보여서 화상인지 피부염인지 알레르긴지 모르겠네 화요일이라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