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갑으로 500점 오른다고 치면
딜배럭 6000 후반 폿배럭 6000 초반 찍힐 거 같은데
본캐 첫 주에 깨면 2주차부터 레벨 올려서 부캐 클경 파티로 나메 가볼까 고민 중임

무공 도전은 해볼 거 같은데 본캐 1캐릭 숙련도론 안 될 거 같아서
6캐릭 다는 못 보내도 3캐릭까진 굴리고 싶은데 다들 어케 하실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