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재료는 다있고

아비도스만 산다는 가정하에

500만이면 될거같다는데

아무리봐도 안될거같은디

30지나면 제련버프도 없어서

쌩재련으로 뚫어야 하지않음?

아니지 이번모익 20까지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