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 밸패를 제대로 한적이 있나?

만족 보다 불만족이 더 많았고

캐릭터들 이해를 1도못해서 어떻게 할줄 몰라 

기초수급자 전형으로 수치 딸깍으로 끝내는 놈들한테 

밸패 보고 슈모익 받으라는 소리 들으니까 기분이 존나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