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인데
안그래도 힘든데 더 힘든일이 크게 겹쳐서 더 이상 못버틸거 같아
정신건강복지센터 자살예방센터도 상담 예약하고 병원도 바꿔보려 다른 병원도 예약하고 했는데, 이젠 못버틸것 같다
미래가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나 기억해 줄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