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덜 팅기거나 관리가되야 가끔 팅겨도 이해라도하지
요 근래에  자주 서버 이슈생긴편아냐 ? 이번처럼 우르르 터지는경우를빼더라도 특정서버만 터지는경우도 자주보이고 이번처럼 한번에 우르르 터지거나 이런것도있고 소소하게라도 보상주는게 그렇게 힘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