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는 업무 열심히 하려고 이것저것 문제점 생기고
보고한건데 타부서가 귀찮아지니까 뒷담화까는거
우연히 발견함
재고관리를 현장에만 맡기지말고 사무직도 관리해야되니까
원인 찾고 다같이 노력하자는건데...
이 회사는 재고관리하러고 시스템 들이고
지원산업 받아도 사람인식이 안바뀌면 못맞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