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걱정이 좀 든다

일단 더퍼 ~ 나브 처럼 도전적인 레이드 텀이 긴게 아니라

8월 벨가르딘 정복전

9월 익스트림 모르둠

10월 익스트림 종막

11월 쉬고 12월 로아온

3달간 빡쌔단 말이지?

요구 스펙도 생각보다 더 늘어나고 

이제 늙어서 체력도 없고 시간도 없어서

매년 이 템포 그대로 간다면 얼마나 버틸수있을까 생각하게됨

카멘때도 그랬지만 나브때도 첫주 30시간 구르면서

너무 피곤해서 막 습진생기고 그러더라.. 그거 며칠전에 나음 ㅅㅂ;;

원래 약같은거 안챙겨먹는데 8월에만 영양제라도 좀 챙겨먹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