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고정팟도 아니었고

공팟에서 쭈쭈클함.

당시엔 방컷개념도 없어서 무강만 이빠이 찍어올려서 트라이했는데!!!!

ㄹㅇ울면서게임했는데 왜 이건 칭호를 안줘!!!!!

어? 씨발! 이거보다 어려운레이드가 어딨었어!!!

피통이 9만인데 쿠크새끼

텔포쓰고와서 휘적 하면 11만달았다니까??

근데 혹군홍군돌로없다고 벨가공대를 못들어가는게 말이나대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