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술사에 다 몰빵해서 식스맨 마지막자리 구상중이라 사실 내일 열리면 여름섬좀 하러가는거 말곤 2-3주 비슷 ㅋㅋㅋㅋㅋㅋㅋ 밸패가 있긴하넹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