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판이라 점수가 좀 낮음 

왜냐면 이제까지 젬작을 안해놨기 때문이야 

스읍... 

젬 11% 정도로는 올리고 싶은데 골드 얼마나 소모될까?



아니 근데 이러고 8월에 벨가 나메가서 개쳐발리고 포기하면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