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ㅠㅜㅠㅠㅠㅠㅠㅠ진짜 상비도스 수급이나 하자... 하고 지옥돌다가 마땅히 먹을 거 없을때 돌 고른거에서 
노려는 보지만 그냥 깎이는거 보는 재미로 하자 하고눌렀더니 이게무슨일이람!!!!!!!!!!!!!!!!!!!!!!!!!!!!!!!!!!!!!
드디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헤헤헤ㅔㅔㅜㅜㅜㅜ전투력 나이쨔!!!!!!!!!!!!!!!!!!!!!
근데 각성9가 로펙은 더 오르던데 실전에선 각성 타이밍이 거의 정해져있으니 구동이 더 좋은건가.. 로펙점수는 딸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