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좆개씹약마냥 게임 시스템으로 겜안분 디렉터가 칼들고 부캐 안 찍어내냐고 협박하는 것도 아니고

귀골도입, 낙원 이후로는 로아에서 보석 돌려가면서 쌀슝좍할 바엔 옛메에서 원조 쌀슝좍하는게 더 낫다는 게 정설인데

뭘 부캐강요한다는지 모르겠네

요샌 순전히 부캐는 본인이 뿜뿌와서 키우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