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x견 색기들이 블라를 쳐먹였구나
저번 익스프레스때 내 1인길드 온사람인데 딱봐도
리얼 모코코 원정대에 단 한케릭 있는사람이라 곧 접을려나 했지만

1700까지 이섬 저섬 수평하시면서 솔플레이드 돌면서 하시는것 같았음
먼저 말건게 1670 인데 아브노말을 발탄도 안돈 모코코가 트라이를 간다?
ㅈㄴ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서 도와주려고 1670을 기점으로 채팅으로 안녕하세요 했는데
씹혔다고 ㅋㅋ 그러면서 급성장하던 캐릭이 1670부터 힘겨워지는게 보임
에이 씹혔는데 이런거 원하지 않는사람인갑다 하고 냅뒀는데 1680찍길래 모르둠을 뉴비가???
하면서 또 선인사x2 했는데 씹혔다고 ㅋㅋ 근데 이사람 보니까 8렙 보석 공짜 2개를 익스프레스로 받지 않은것 같아 모르둠 솔플하고 익스프레스 보상 받으면 8렙 보석 줘요 라고 혼잣말로 떠들었다고 ㅋㅋ
그리고 1700이 찍혔는데 1700 찍은 완전초반에 1300점이었음 모르둠 하드 트라이 가는 투력 파티창에서 보니 이건 뭐 트라이를 절대 못갈거같은거임 그래서 한번더 선인사했는데 씹혔다고 ㅋㅋㅋㅋ
8렙 보석은 결국 못 받앗어!!¡!!¡!!!!!

그러더니 이제 26일 동안 미접이야 매일접속하던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