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그냥 모여서 고정팟이 됐는데

스펙업은 안하면서 얘는 태생적으로 약하다. 로아가 재미없다.
너무 뭔가 변화하는게 없다. 내 캐릭 약하다. 이런소리를 사운드로 계속 들으니까 나까지 저 생각에 오염될거같아서

터졌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생 핑계대고 그냥 런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