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왕이야 뭐 트라이때도 좋으니 뭐 그렇다치는데

망소빙이나 황제는 짤패깎이기전엔 안좋잖아?

그래서 첫주클은 좀 힘들수도 있긴함.

근데 무공이라는게 엄청난 집중을 요하는거고
딜이라도 빠르면 괜찮거든?

그럼 4주차이후론 사실 어느정도 숙련이 될거고
그땐이제 흡성대법하기전에

빠릿빠릿하게 딜뽑고 기믹뽑는게 더 유리한 고지를 먹을거같음

망상인가?


망소빙황제 전태or권왕 +폿 x2
이런조합좋아보이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