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들이 약점속성 피해로 때리는게 없을때
세우라제로 큰 이익을 보는게 장점인데
카드bm도 그렇고 결국 세우라제로 이득보는 구간이 점점 줄어들 수 밖에 없음

사실 세우라제를 제외하더라도 난무는 아크패시브에 일반스킬 강화가 달린게 화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