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캐릭은 아덴채우는것도 빠른데 터는속도도 빨라서 아덴통 절반이상남은 상태에서 
타임이 끝나니 털고 꺼버리는데

좆병신 구닥다리 캐릭은 1~2초만 사이클 어긋나도
"응 너 마지막스킬 아덴없이 들어갈거야 꺼져" 이지랄해대니
넘어지더라도 내 폭탄목걸이 시간안에 사이클 다털고 맞아야 간신히 성능나오는걸 모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