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디렉터님이 이렇게하는게 첫 시도라

과감하게 한 번 내질러 보는 의도도 있다 생각하고


아예 대놓고 오피셜로 킹반 유저들은 그냥 가세요라ㅋㅋ

했으니 일반적인 중상층급 라인 유저들은 나가리라 보면 될꺼 같으니 디렉터님의 의도대로 쳐다도 안보면 될꺼 같긴한데



문제는 이 무공 조건이 최상위층 유저들조차 진짜 빡센 조건인데


이게 한캐릭으로 하면 고작 6주간 6번의 기회 뿐인건데 그 도전 횟수를 늘릴려면?

원정대 체급을 늘릴 수 밖에 없다로 이어지는 듯


결국 최상위 분들의 원정대 체급을 늘리게 유도하기 위해서 무공이란 조건을 걸었는게 아닌가 싶음


대충 6캐릭이면 36번의 기회가 있는거닌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