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칼은 주차잘해주는 고수 만나면 걍 샌드백임

디지게 맞다가 폭주할쯤 찐무터져서 그대로 쳐맞고 죽음
날아다니는게 빡쳐서 글치

근데 씹카테스는. . .

석상 기믹 없어졌어도 이색기 패턴 자체가 극혐임
성휘 중첩돼서 파티원 갈아먹으려고 오는거 크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