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레이드 하다보면 딜러 3명 다들 아드 꼬박꼬박 먹어가며 딜 열심히 해주던데 안먹는 딜러는 거의 못본거 같음
볼때마다 감사해서 난 암수성부라도 비면 열심히 던져주는데
당신의 아드에 보탬이 되길 고마운 마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