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10
조회: 142
추천: 0
나도 신규레이드때문에 고정고민이넴기존 고정은 다들 오래해와서 좀 라이트하게가고싶어하는사람들때문에 이번 신규레이드는 각자 알잘딱하기러했어 원래 내 딜깐부랑 둘이서 공팟다닐건데 디코에서 나메무공용 고정팟을 들어가야할지 고민이당 보통 신생은 잘 없고 있는곳에 들어가는데 거기에 외계인이라도있으면 말도못하고 끙끙앓을거같은데 조온나고민이당 그래도 공팟보다나으려나 ㅜ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