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정은 다들 오래해와서 좀 라이트하게가고싶어하는사람들때문에 이번 신규레이드는 각자 알잘딱하기러했어
원래 내 딜깐부랑 둘이서 공팟다닐건데 디코에서 나메무공용 고정팟을 들어가야할지 고민이당
보통 신생은 잘 없고 있는곳에 들어가는데 거기에 외계인이라도있으면 말도못하고 끙끙앓을거같은데 조온나고민이당
그래도 공팟보다나으려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