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32
조회: 578
추천: 0
디코 공대 고민이 많구나4캐릭을 다 따로보내야할지
아니면 다같이 하는 사람을 구해야할지(있긴한가?) 폿만 따로가는데는 하르둠때부터 유난히 잘죽는사람 2명 있는데 공대스펙은 8천+에 가까워도 또 무공은 못딸거같고 딜러들 고정 구해서 2-3중공대 구하면 시간이 안맞을거같고 ㅈㄴ 미치겠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