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캐릭을 다 따로보내야할지

아니면 다같이 하는 사람을 구해야할지(있긴한가?)

폿만 따로가는데는 하르둠때부터 유난히 잘죽는사람 2명 있는데 공대스펙은 8천+에 가까워도 또 무공은 못딸거같고

딜러들 고정 구해서 2-3중공대 구하면 시간이 안맞을거같고 ㅈㄴ 미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