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공대면 디코하면서 할거잖아
보통 전태들이 전방쓸때 콜해주고써?
아니면 전방 없을때 없다고 콜해?
나는 처음에는 전방콜하고서
그 이후부터는 전방 쿨일때 없다고 콜하는데
보통 어때? 그리고 어떻게 해주는게 편해?

댓글들 보니까
전방 유무,1각 콜해주는게 맞나보다
다들 땡큐
공대사람들 귀에서 피날때까지 싹다 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