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에 삼전 레버리지 사가지고
그거 뚝 뚝 뚝 떨어지며 -30%까지 찍을때 그거보고 진심 눈물났는데
레버리지 오래동안 가지고 있으면 안되는거 알면서도 그냥 놔둬서 결국 양전해서 팔긴 했거든

근데 오늘 장이 뭔가 떨어질거같아서
아침에 다 팔고 예수금 들고 그냥 지켜만 보는데
떨어지는거 보니까 그냥 웃기기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