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진료보다 더한데 이거??? 진짜 죽다살아났다
처음에 댔는데 별로 안아프길래 별거아닌줄알았더니
아픈부위 안아픈부위가 따로있네 ㅅㅂ
이걸 다음주에 또 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