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26
조회: 687
추천: 0
나 하는 게임 ㅈㄴ요즘 극성 부모들 같음..게임 시작 전에 전 판에 1등하고 온 팀 보여주는 챔피언 창이라는 게 있었는데 내일 패치로 그게 사라진단 말임
근데 그 이유가 다른 유저의 배너가 주는 위압감과 불필요한 박탈감?을 줄이기 위해 없앤대 저거 보고 우리 애 기 죽어서 박탈감 좌절감 느낀다고 운동회 무승부 생기게 하고 상장 없애라고 민원 넣는 극성 부모들 떠오름 게임 빨리 시작 되는 건 좋은데 이유가 좀 웃기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