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막 출시때 7% 너프받고 이후로 쭉 버프받고있는데 바닥에 쳐박혀있음
솔직히 꼭대기 가봤자 물어뜯기기나하고 그냥 뒷짐 중간라인에서 잘쳤을때 적당히 밑줄만 가져오면 좋겠음

요즘은 근데 진짜 고정팟에서도 내가 극고점 뜨고 초심 배마님 몇번 누워도 밑줄 못가져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