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건 사모임이건

걍 자기가 모르는부분이면

모른다말하고 도움을 받던가

토스좀해서 매끄럽게 돌아가면 좋겠는데

굳이 모르는거 꾸역꾸역 아는척 자기가 들고있다가

사고터트리네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