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카제로스 나올때 접었던 유저입니다.
이제 애들도 좀 컸고 해서 슬슬 좀 해볼까해서
24일 복귀하려고하는데..

진짜 옛날부터 궁금했던건데요..

막 딜사이클 돌리다가 
보스의 패턴맞거나 피하면서.. 또는
 기믹이 타이밍이오거나
아니면 보스한테 맞고 넘어지거나 
해서 딜사이클이 끊기는 경우에는 다시 처음부터 돌리나요?
아니면 이어서 돌리나요?
옛날부터 그게 궁금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