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관문 무공 <<이건 확실하게 있고

갠적으론 첫주클미션이랑 정복전이 6주간이니깐 5회클이상+ 미션있었으면 좋겠음

내가 로아 6년간 하면서

진짜 신규레이드 오픈런을 한번도 못해봤거든?

근데 이번에 딱 벨가 오픈일이 여름휴가랑 겹쳐서 신나게 달려볼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