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은 던파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감도 안 올 정도 ㄷㄷ
울분을 토하시더만

글고 매칭모드 아이디어도 좋던데
유저광폭화랑 별개로
기믹 성공한 사람에게 + 추가혜택 이건 진짜 필요해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