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은 소지섭 영화로 봤고

지금 그 작가님이 불꽃 이라는 웹툰 연재하시는데 넘 재밌어서

매번 회차마다 댓글에 캐슬 언급이 빠지질 않아요

정주행 해야하나..?

흑백 그림체인데도 왜이리 잼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