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펙에 목표 전투력을 입력하고 조회하니,

보석이랑 강화로 420만골드가 들어가는데

이 돈을 차라리 지금 아크그리드에 안정이랑 침식만 착용중인 발사대 것들
깎는게 낫다는 생각이 드는데 다른 고투력님들은 언제 성장을 멈추고 젬 깎는 방향으로 들어가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