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쌔지길 바라는게 정상 아니야?


누가 개선을 받았는데 딜쬐끔오르고, 딜구조 ㅈㄴ 복잡 불편한걸 원함..?


그건 구조개선이 아니라 딜상향 아니야..?


구조개선이 보다 더 편의성 있고, 매끄러운 콤보나가게 만들기 + 보다 좋은 딜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