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마요비빔밥....
비빔밥이라고는 거창하게 말하는데
고추참치나 일반 참치나 종류 무관
근데 일반참치는 단무지 넣어야 맛있음
둘다 해먹어봤는데 둘다 다르게 맛있음. 개인적으론 고추참치가 더 맛있는듯..

참치&마요네즈 듬뿍 넣고 비벼서 조미김에 싸먹으면 존나 맛있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여기에 라면도 같이 먹으면 혈당스파이크 와서 꿀잠 쌉가능임...

간계밥같은 쩌리 말고 해먹을꺼면 저렇게 먹으면 진짜 꿀잠 가능임
배고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