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48
조회: 190
추천: 0
요즘 투자 자료들 보면 이제 내 전략도 평범하구나 싶어![]() ![]() 아무리 비싸도 무조건 살 수 밖에 없는 지점을 선점하고 수익노리는게 내 투자의 대전략이었는데 이제는 자료부터 이런 식으로 개념을 들고 나오니 주가평가가 필요해져버렸어 전에는 비싸다고 안사는게 통념이었는데 지금은 비싸도 무조건 쓰잖아? > 사 이렇게 흐르니까 리스크가 커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