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벨가 나메가 1780 랩이 21강인데(방컷 안따지고)
3, 종막 익스에서 입장랩 +10된다치면  23강

겨울에 나올 레이드때 +10 25강이 되면 탬랩 막히는 구간이 와버림

근데 템렙 보통 25강 요구하는 경우는 없지 않았나

익스도 1780 고정이고 겨울 정기 레이드때 1790랩 찍고 계승 나올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