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09
조회: 166
추천: 0
근데 겨울이나 내년 초때 계승 한번 더 나올거 같긴함지금 벨가 나메가 1780 랩이 21강인데(방컷 안따지고) 3, 종막 익스에서 입장랩 +10된다치면 23강 겨울에 나올 레이드때 +10 25강이 되면 탬랩 막히는 구간이 와버림 근데 템렙 보통 25강 요구하는 경우는 없지 않았나 익스도 1780 고정이고 겨울 정기 레이드때 1790랩 찍고 계승 나올지도
EXP
13,708
(88%)
/ 13,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리부트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