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01
조회: 282
추천: 0
2년전 전분나오기 전에 접었다가 복귀하려고 설치중아브렐슈드 2막때 하드 계속 파티 거절당해서 서러워서 노말 잔혈로 깨고 접은 전태워로드입니당..
그때 전분 있었으면 파티 끼기 좀더 수월했을까 싶기도 하고.. 아니었을까 싶기도하고... 요즘 워로드 깔개 취급 받아서 많이 아쉽지만 뭐... 고기는 시즌3 시작부터 원래 불합리 였으니깐 이해합니다 ㅎㅎ 지금 설치중인데 과연 어떨런지
EXP
1,370
(85%)
/ 1,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고고곡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