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11
조회: 839
추천: 1
근데 시즌4 할 이유가 없긴함뭐 2부 스토리 시작을 계기로
시즌 4라는 네이밍을 붙일 수는 있지만 강력한 리셋은 없을거 같은데 장비 = 원래 주기적으로 계승나옴 팔찌, 돌 = 낙원으로 퍼줘서 말랑단도 어느정도 수준 되는 팔찌 및 97돌 보유 가능 남은게 악세 각인 보석인데 아직도 상중 50만골에 상상 300만골 각인도 메이저 각인은 5~15만골 유지 중 보석도 아직 10겁작 300만골 인데 이것보다 상위를 낸다? 얼마나 비쌀지 감도 안잡힘. 재학이가 말한 그렇게 비싼 게임이 되지않겠다는 것을 정면으로 부정하는 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