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처음부터 하는 느낌으로 타서버에다 만들까 싶다가도

내실 다시 할 생각 하니까 어지러워서 그냥 하던 서버에 만들어야지 하고

새로운 캐릭 뭐 키울지 고민하다가

기공 말고는 딱히 끌리는게 없는데 기공은 개박살이 나있다고 하니까

걍 기존에 있던 1700 캐릭에 먹일까 싶네.. 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