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09
조회: 234
추천: 0
복귀하려는데 그냥 1700 캐릭 있던거에 익스 먹일까아예 처음부터 하는 느낌으로 타서버에다 만들까 싶다가도
내실 다시 할 생각 하니까 어지러워서 그냥 하던 서버에 만들어야지 하고 새로운 캐릭 뭐 키울지 고민하다가 기공 말고는 딱히 끌리는게 없는데 기공은 개박살이 나있다고 하니까 걍 기존에 있던 1700 캐릭에 먹일까 싶네.. 쯥
EXP
11,818
(52%)
/ 12,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김뼝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