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부터 어무니도 아프시고
나도 덩달아 아파서 지금 2주마다 병원다님..
다니기로 했던 회사도 문제 생겨서 밀려나고
최근엔 주변 사람들때문에 너무 맘고생하고 있는데
불행이 한번에 찾아올땐 어떻게 극복해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