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16
조회: 115
추천: 0
환상책 이모티콘때문에 고민이네본서버 6캐릭 완성돼서 심심풀이로 부서버 키워서 모코코 프로그램 부서버 줄랬는데
모코코프로그램 워밍업에 환상책에 있는 이모티콘 본서버 못받을까봐 고민이당ㅠ 차원술사는 본서버에 키울꺼라 차원술사 부스트에서 주면 좋겠는데 안줄거 같단말이지.. 보통 한 서버 키우니까.. 어차피 이모티콘 쓰는거 쓰는데 그냥 부서버 줄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