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인게임에서 못하는 딜러 보면 하나라도 쉴드 잘줘서 살려보고 싶고 조금 더 신경써주고 싶은데

딜러들은 못하는 폿 보면 뭐 내가 더 잘피하면 되겠지, 내가 버프창보면서 주력기 넣어야겠다 이런 마음으로 게임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