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14
조회: 132
추천: 0
낙원 고수님들 질문좀![]() 이제 복잡한 시너지 다 사라져서 볼거없이 높은거 끼면 된다고 들었는데요 근데 저기 공명효과 [ 모래말림 ll ] 이런거에 ' 물리피해 ' . ' 마법피해 ' 나눠져 있는데 이거 혹시 물공 딜러면 물리피해로 다 맞춰야하나요? 걍 젤 높은거 끼면되나요 이제 아예 싹다 시너지.장비발동옵션 무시하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