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복잡한 시너지 다 사라져서 볼거없이 높은거 끼면 된다고 들었는데요

근데 저기 공명효과 [ 모래말림 ll ] 이런거에 

' 물리피해 '  .  ' 마법피해 ' 나눠져 있는데

이거 혹시 물공 딜러면 물리피해로 다 맞춰야하나요?

걍 젤 높은거 끼면되나요 이제 아예 싹다 시너지.장비발동옵션 무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