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패싱당하면 카제 호겁 끝날때까진 기회 더 없을것 같은데..
벨가 정복전 나오기전에 한번 더 할려나?? 해봤자 수치조정 수준 아닐까?

패싱되면 7월 한달간은 배럭 몰빵하거나 차원술사를 본캐로 갈아타고서 8월 레이드 준비해야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