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손이 안가서 식스맨에서 퇴출할 캐릭이 있는데

이번 모챌익 캐릭 키울려면 얠 캐삭하던가, 아니면 슬롯 뚫던가 골라야함.

나둬봤자 카던, 가토 솔직히 돌릴지도 의문인데 님들이 만약 제 상황이라면 어카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