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21
조회: 196
추천: 0
오늘 종노 공팟 레전드 서폿봄폿이 3천점이 안되긴 했는데 거의 3천점이였고 딜러는 4천점대 3천 중후반 거근딜러 데러가놓고 밑찬 못먹음ㅋㅋ
3천 딱코 투력 딜러를 상대폿한테 넘기고 거근딜러 데려가길래 음 공대장이니까. 밑찬 먹고 싶나 했는데 내 눈을 의심했다. 서폿 투력도 크게 차이 안났었는데 밑찬 뺏기는거 보고 경악했는데 4천딜러가 밑잔혈 야무지게 먹은게 개웃기더라 격돌은 나 2관에서 한번 잡히고 1관에선 우리파티 딜러가 격돌잡음 2관은 무력격돌 안봐서 초각도 못썼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