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이 3천점이 안되긴 했는데 거의 3천점이였고 딜러는 4천점대 3천 중후반 거근딜러 데러가놓고 밑찬 못먹음ㅋㅋ
3천 딱코 투력 딜러를 상대폿한테 넘기고 거근딜러 데려가길래 음 공대장이니까. 밑찬 먹고 싶나 했는데 내 눈을 의심했다.
서폿 투력도 크게 차이 안났었는데 밑찬 뺏기는거 보고 경악했는데
4천딜러가 밑잔혈 야무지게 먹은게 개웃기더라

격돌은 나 2관에서 한번 잡히고 1관에선 우리파티 딜러가 격돌잡음
2관은 무력격돌 안봐서 초각도 못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