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이었나 ? 근데 치지직에 로아 공식채널도있더라? 이쯤되면 뭐 준비하는거있는거아냐?
광고까지는 모르겠는데 저걸로 뭐하나 ? 벨가르딘부터는 자기들이 채널돌려가면서 중계한다던가 이럴 수 도 있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