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음색이 좋은것도 아닌데 자기 목소리의 1000% 활용하는게

각성하면 장범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로망이다

노래는 진짜 저렇게 해야지 

진지하지 못할거면 진심을 담아서 즐겁게!!